아름다운 신천지

신천지, 삼위일체론

생명있는 소리 2012. 1. 10. 22:28

<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>

 

 

 

 

 <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-삼위일체론>

 

 

 

 

 삼위일체란 무엇을 말한 것인가? 그리고 성경에 있는 말인가?

 삼(三)은 셋을 말함이요, 일(一)은 하나를 말함이며, 체(體)는 몸을 말함이고, 위(位) 자리를 말한 것이다. 삼위일체의 뜻은 세위가 한 몸이라는 말이나, 성경에는 삼위일체라는 말이 없다. 성경에 성부, 성자, 성령이라는 말이 있으나, 이는 그 셋이 일체라는 말이 아니다. 또한 요한일서 5장 8절에 "증거하는 이가 셋이니 성령과 물과 피라. 또한 이 셋이 합하여 하나이니라."고 하셨다. 일체인 이 셋은 삼위가 아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<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-삼위일체론>

 

 

 

 

 이 사실을 예수님과 스데반의 말씀을 통해 알아보자. 하나님이 예수님께 오셨으니 오시기 전에는 따로 있었고, 예수님은 '아버지는 나보다 크다.'고 하셨으며(요한복음 14:28), 예수님이 기도드릴 때 아버지께 기도하셨다(마태복음 26:39). 또 예수님이 변화산에 있을 때는 구름 속에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(마태복음 17:5). 또 성령이 예수님께 임하셨다(마태복음 3:16-17,  요한복음 1:32). 그리고 사도행전 7장 56절에 스데반의 증언을 보면, 예수님이 하나님의 우편에 서신 것을 본다고 하였다. 또한 사도 요한의 증거를 보면,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사이에 어린양이 섰고, 그가 보좌의 하나님께 나아와서 책을 받으신다고 하였다(요한계시록 5:6-7). 이로 보아 영으로 계실 때는 각각(개체)임을 알 수 있다.

 

 

 

 

 <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-삼위일체론>

 

 

 

 

 또 성경에는 성령과 악령이 있을 뿐, 삼신이라는 말은 없다. 하나님의 성령은 하나요 삼신(三神)이 아니다. 성도는 성경을 기준으로 신앙을 해야 하며, 성경을 기준으로 하는 증거를 받아야 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<진짜 바로 알자 성경과 신천지-삼위일체론>

 

 

 

 

 우리 성도가 원하는 것은 세상 권세도 아니요, 천지 만물도 아니며, 오직 참 하나님이시다. 또 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우리를 위해 십자가를 져 주신 예수님을 어찌 잊을 수 있겠는가? 그 크신 두 분의 사랑을 받았으니, 우리는 영원히 빚진 자가 아닌가? 그 사랑을 마음 깊이 간직하고 영원히 감사로 갚아야 한다. 이것이 참으로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안 성도들의 마음이다.

 

 

 

 

사랑, 용서, 축복이 있는

이곳은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<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님>